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내원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을 내 가족처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신촌다인치과병원, 의학전문잡지 엠디저널 9월호에 소개

작성자
신촌다인치과병원
작성일
2020-09-08 09:29
조회
12

신촌다인치과병원, 의학전문잡지 엠디저널 9월호에 소개


 

신촌다인치과병원(대표원장 임흥빈)이 의학전문잡지 엠디저널 9월호에 소개되었다.

신촌다인치과병원은 개원 10년 차에 접어든 병원급 치과로 2015년에 확장 이전, 종합병원에 뒤지지 않는 의료진과 장비, 진료시스템을 구축했다.

신촌다인치과병원은 보철과, 교정과, 구강내과 등 각 진료과 별 전문의로 이루어진 의료진 협진 시스템을 완비했다. 특히 마취통증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것이 큰 특징으로, 전문의가 수술 중 환자를 전담해 지속 모니터링이 가능해 수준 높은 수면 마취 수술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원내에 전담기공실을 갖춰 환자에게 필요한 보철물을 적재적소에 제작,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이러한 노력으로 병원 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보건복지부에서 외국인 환자 유치 의료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2017년에는 한국의료관광서비스 의료 대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2019년에는 서울특별시 의료관광 협력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신촌역 신촌다인치과병원 임흥빈 대표원장은 "믿을 수 있는 주치의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할 수 있다. 수술이 끝이 아니라, 치아는 평생 관리해야 하므로, 안전하고 질 높은 진료로 신뢰를 주는 병원이고 싶다"고 소신을 밝혔다.

한편 신촌다인치과병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촌다인치과병원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 채널 또는 엠디저널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 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