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내원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을 내 가족처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에이빙뉴스] [2011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치과치료 한 곳에서 해결! `신촌다인치과`

작성자
신촌다인치과병원
작성일
2012-02-20 10:21
조회
58

[2011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치과치료 한 곳에서 해결! `신촌다인치과`


201112211514529260.jpg

 

신촌역 인근에 위치한 신촌다인치과(대표원장 임흥빈, www.scdaindental.co.kr)가 19일 서울 독산 노보텔앰배서더호텔 신라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1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서비스 병원(치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 1월 말에 개원한 신촌다인치과는 3개 층, 300여 평의 규모에 교정과, 구강외과, 보철과, 보존과 등 각 분과별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큰 규모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정한 과목 중심으로 진료가 이뤄지는 일반 개인치과와 달리, 다양한 질환을 한 곳에서 치료할 수 있다는 점이 신촌다인치과가 갖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신촌다인치과는 3D 디지털CT, 첨단 교정장치 Clippy-C, 인비절라인 등의 장비를 도입, 교정진료와 임플란트 수술에 상용화하고 있다. 더불어 의사와 진료 스텝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임상 및 서비스에 관한 세미나를 진행하고, 외부 세미나와 학회에 참여하는 직원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촌다인치과 관계자는 "과거에는 치아교정 시 돌출입, 주걱턱, 치열불규칙 등 콤플렉스 자체를 해소하는 것으로 만족해야 했지만, 지금은 콤플렉스 해소는 물론 치아의 맞물림과 전체 얼굴균형까지 조절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얼굴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소비자가 뽑은 `2011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일간스포츠가 주최하고, 에이빙뉴스가 후원해 일반소비자 3,192명을 대상으로 가구, 전자제품, 의류, 헬스,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6개 부문, 420개 기업 및 브랜드 조사를 진행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27개 브랜드와 공적서 심사를 통한 특별상 1개 브랜드가 인증을 받았다.

201112211514524211.jpg


201112211514529260.jpg

Global News Network `AVING`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