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내원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을 내 가족처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이데일리] 소비자들의 깐깐한 입맛 맞춘 치과 서비스는…

작성자
신촌다인치과병원
작성일
2012-02-24 10:22
조회
62
소비자들의 깐깐한 입맛 맞춘 치과 서비스는…

-신촌다인치과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치과 선정
-규모와 시스템, 진료수준 업그레이드 노력이 좋은 점수


[이데일리] 지난 19일 일간스포츠가 주관한 `2011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치과 서비스 평가부문에서 신촌다인치과가 선정되었다.

서울 독산 노보텔앰배서더호텔 신라홀에서 진행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행사는 일반소비자 3,192명을 대상으로 산업 전반에 걸친 총 136개 부문, 420개 기업, 124개 지자체 브랜드 조사를 통해 진행되었다.


PS11122800014.GIF
(자료 제공: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설문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신촌다인치과(원장 임흥빈,http://www.scdaindental.co.kr/main/main.html)에 대해 치과치료 각각의 분야에 대해 개별성과 전문성을 강조하여 다양한 치과질환을 한 곳에서 모두 진료하고 치료할 수 있게 서비스하고 있다는 점을 가장 큰 장점으로 뽑았다.

브랜드 인증평가단은 공적서 심사를 통해, “신촌다인치과는 3개 층, 300여 평의 규모에 교정과, 구강외과, 보철과, 보존과 등 각 분과별로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지역 내 대형치과로서의 규모와 시스템을 갖추어, 보다 정밀하고 세심한 치료를 진행한다”고 평가했다.

신촌다인치과는 3D Digital CT, 첨단 교정장치 Clippy-C, 인비절라인 등의 장비를 도입, 교정진료와 임플란트 수술에 상용화함으로써 꾸준한 진료 수준의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임흥빈 대표원장은, “보다 나은 진료수준을 위해 매주 의사와 진료 스텝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임상 및 서비스에 관한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외부 세미나와 학회에 참여하는 직원들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이런 방침들이 깐깐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데 도움이 된 것 같다”고 인증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촌다인치과는 노원역의 다인치과병원, 수유역의 S다인치과, 쌍문역의 강북다인치과 등, 다인치과그룹간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해 임상 사례에 관한 연구 및 선진 진료법 연구ㆍ개발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PS11122800015.JPG
Back To Top